굿뉴스투데이

GOODNEWS TV에서 방송되는 굿뉴스투데이 영상을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가나 교도소 마인드&신학교 개교식

작성자 : 영상선교부 (14.♡.100.31) 작성일 : 2020-03-18 18:35:46 조회수 : 2003
* 권면할 사유를 선택하세요.
  권면하기 기능은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 가능 하며 3명의 회원에게 권면을 받을 경우 자동 삭제처리 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지난 224일 김기성 목사가 가나 교도소 마인드 교육과 신학교 개교식을 위해 가나에 방문했습니다. 저녁 9시 가나 탕팔레스 컨퍼런스 홀에서 기자회견이 있었고 이를 취재하기 위해 TV와 라디오, 온라인, 신문 등 각 분야에서 26명의 기자들이 모였습니다. 이날 김기성 목사는 마인드 교육에 대해 자세히 설명했고, 많은 이들이 이것을 몰라 절망하고 고통스럽게 살아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김 목사는 마인드 교육을 통해 사람들이 행복해질 수 있다며 자신이 이곳에 온 것은 가나 국민들에게 새로운 소망을 심어주기 위함임을 밝혔습니다.

 

27일 오전 김기성 목사는 내무부 장관과 면담을 가졌고, 이어 교정청장과도 면담했습니다. 김 목사는 자신의 삶을 간증하며 교도소에 마인드 강연의 필요성과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내무부 장관은 가나에 하루빨리 마인드 교육이 도입되어야 한다며 특히 김기성 목사가 말한 바처럼 교도소에 이 강연이 도입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교정청장과 고위 간부들 역시 김기성 목사의 마인드교육에 대해 이론이 아닌 실제 삶을 바꾼 경험에서 나온 마인드 강연이라며 이 강연이 많은 재소자들에게 큰 가르침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28일 오전 9시 은사옴 교도소에서 신학교 개교식이 열렸습니다. 1,000여 명의 재소자들과 많은 교도소 고위 간부들이 참석했습니다. 교정청 사무총장과 교도소 소장의 인사말 후 김기성 목사의 마인드 강연이 이어졌습니다. 김 목사는 교도소를 나가는 것이 중요한 게 아니라

마음에 변화가 일어나지 않으면 나가도 다시 교도소를 들어올 수 밖에 없다며 강연을 시작했습니다. 또한 강연은 마음의 진정한 변화가 일어나는 부분에 대해 이어졌고 수많은 재소자들과 교도소 간부들이 김기성 목사의 강연에 공감하며 경청했습니다.

 

강연을 마친 후 커팅식 세레모니가 있었습니다. 이번 교도소 마인드 교육과, 신학교 개교식을 통해 수많은 재소자들이 복음을 만나고 또 삶의 변화를 입어 하나님의 사람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Goodnews TV 노주은 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