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투데이

GOODNEWS TV에서 방송되는 굿뉴스투데이 영상을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020 강릉 기독교지도자포럼

작성자 : 영상선교부 (14.♡.122.233) 작성일 : 2020-01-04 06:49:11 조회수 : 1537
* 권면할 사유를 선택하세요.
  권면하기 기능은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 가능 하며 3명의 회원에게 권면을 받을 경우 자동 삭제처리 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2020년 새해를 맞아 2차 겨울 캠프가 진행되는 가운데 국내 목회자 100여 명이 강릉에 모여 성경 중심의 사역과 신앙 회복을 위해 회개하고 성경을 중심으로 교류하는 포럼을 가졌습니다.

 

기독교지도자연합(CLF; Christian Leaders Fellowship)이 주최하고 한국기독교연합(KCA; Korea Christian Association)이 주관한 강릉 기독교지도자포럼12() 오후 330분부터 5시까지 강릉시에 위치한 기쁜소식강릉교회 컨벤션홀에서 열렸습니다.

 

성경으로 돌아가자는 주제로 열린 이날 포럼에는 국내 목회자를 비롯해 필리핀 목회자, 기독교 언론사 등 10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포럼은 이헌목 목사의 개회기도로 시작되어 주제 발표, 축하공연, 특별 강연 순으로 이어졌습니다.

 

주제발표자로 나선 전 바울신학대 총장인 신현종 목사는 한국 기독교가 직면한 현실을 언급하면서 목회자들이 성경으로 돌아가 회개를 해야 한다고 촉구했습니다.

 

이어 기독교지도자연합(CLF)의 설립자 박옥수 목사의 특강이 이어졌습니다.

박 목사는 성경 속에 나타난 하나님의 말씀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하다인간이 보기에 옳은 생각을 버리고 성경 말씀 그대로를 믿는 것이 참 믿음이며, 목회자들이 참 믿음을 가질 때 한국교회가 비로소 변화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int. 조용갑 / 전 기성교회 목사

 

CLF를 참석한 목회자들은 말씀을 들으며 참된 복음을 듣고 기쁘다며 CLF와 마음을 합했습니다.

 

int. 배학규 목사 / 미국 북장로교단 신학박사

 

범세계적인 목회자 단체인 기독교지도자연합(CLF)은 출범 3여년 만에 전 세계 16만여 명 목회자들이 연합하고 교류하며 영적 변화와 각성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GoodnewsTV 장민수 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