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투데이

GOODNEWS TV에서 방송되는 굿뉴스투데이 영상을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대연교회, 한·중 어울림의 날 개최

작성자 : 영상선교부 (14.♡.100.31) 작성일 : 2019-05-31 13:39:45 조회수 : 1253
* 권면할 사유를 선택하세요.
  권면하기 기능은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 가능 하며 3명의 회원에게 권면을 받을 경우 자동 삭제처리 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멘트]

지난 25, 부산 동구국민체육문예센터에서는 중국인들을 위한 한·중 어울림의 날 행사가 있었습니다.

 

이번 행사는 세계인의 날을 맞아, 부산에 있는 많은 중국인들과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소프라노 윤규미의 독창으로 시작 된 행사는 링컨하우스부산스쿨 학생들의 춘향’, 장용재 청년의 중국전통악기 고쟁 독주로 한국과 중국의 문화가 서로 화합을 이루었습니다.

 

2부에서는 아버지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토크콘서트가 있었습니다. 토크콘서트를 통해 관객들은 함께 공감하고 아버지를 생각하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습니다.

 

이어진 마인드강연에서 이종흔 검찰 서기관은 소통과 교류에 대해 이야기하며 우리가 서로 마음을 열고 교류할 때 진정한 행복이 온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주옥정 / 부산외국어대학교 / 중국

 

이번 행사를 계기로 많은 중국인들이 연결되었고, 부산대연교회에서는 6월부터 중국인 예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하나님께서 부산에 있는 많은 중국인들에게 복음의 빛을 비출 것이 기대됩니다. 굿뉴스티비 임유미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