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투데이

GOODNEWS TV에서 방송되는 굿뉴스투데이 영상을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017 상반기 대구 성경세미나

작성자 : 영상선교부 (121.♡.188.247) 작성일 : 2017-05-24 16:26:00 조회수 : 892
* 권면할 사유를 선택하세요.
  권면하기 기능은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 가능 하며 3명의 회원에게 권면을 받을 경우 자동 삭제처리 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아나운서]

2017 상반기 박옥수 목사 대구 성경세미나에서 진리의 말씀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그 동안 어둠속에서 고통받던 많은 참석자들이 말씀을 들으며, 하나님의 마음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그 소식 전합니다.

  

[멘트]
2017 상반기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열리고 있는 대구 엑스코 오디토리움, 매일 많은 대구 시민들이 말씀을 듣고자 이곳을 찾고 있습니다.

 

매 시간 그라시아스 합창단의 공연이 참석자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강사 박옥수 목사는 요한복음 4, 사마리아 여인의 이야기를 시작으로 요한복음을 한 장 한 장 넘어가며 예수님의 만난 사람들의 마음을 주제로 설교했습니다. 5장의 38년 된 병자와 8장의 간음 중에 잡힌 여자. 형편은 자리에서 일어날 수 없고, 날아오는 돌들을 피할 수 없지만 예수님을 만나 변화를 입고, 생명을 얻은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많은 참석자들에게 예수님의 마음을 만나게 해준 이번 성경세미나. 참석자 중 청년일 때 구원을 받았다는 윤희숙 자매는, 우편함에 꽂혀 있던 성경세미나 전단지를 보고 10여 년 만에 말씀을 들으러 왔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인터뷰 윤희숙 / 기쁜소식대구교회

 

이점이 씨는 학생 때부터 교회를 열심히 다니며 하나님을 만났다고 생각했지만, 이번 성경세미나에서 참된 구원을 얻었다고 간증했습니다.

 

인터뷰 이점이 / 대구시 북구 침산동

 

38년 된 병자처럼, 우물가의 사마리아 여인처럼 절망 가운데 예수님을 만난 참석자들. 이번 성경세미나를 통해 시작된 구원의 역사가 25일부터 기쁜소식대구교회에서 열리는 후속 성경세미나로 이어지길 기대해봅니다.

 

굿뉴스티비 김시은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