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투데이

GOODNEWS TV에서 방송되는 굿뉴스투데이 영상을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쁜소식인천교회 성경세미나

작성자 : 관리자 (119.♡.207.248) 작성일 : 2009-11-24 14:50:16 조회수 : 1584
* 권면할 사유를 선택하세요.
  권면하기 기능은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 가능 하며 3명의 회원에게 권면을 받을 경우 자동 삭제처리 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앵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11월 24일 화요일 Good News Today입니다.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기쁜소식인천교회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새롭게 준공된 예배당에서 성경세미나를 열면서 보다 많은 인천 시민들이 마음의 휴식처를 찾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리포터> 인천 시민을 위한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둘째날이 됐습니다. 세미나에 참석한 많은 사람들의 얼굴이 어느 때보다 진지하고 말씀에 귀를 기울이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베드로에 대한 말씀은 예수님을 향한 마음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인터뷰> 저 목사님 설교 말씀 듣고 거기에 마, 이제 마음이 안정되고 그 정도였었거든요. 근데 이번 집회를 보면서 베드로에 대해서 이제 많이 듣고 그걸 느끼면서 아, 나도 예수님을 내 마음에 심어야 되겠다. 그런 마음이 이제 간절하게 들기 시작한 계기가 된 거 같아요. - 김경민(인천남구 주안동) <리포터> 특히 참석한 분들 중 30년 동안 여러 교회를 다녀봤지만 이곳처럼 말씀이 쉽고 정확한 곳이 없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인터뷰> 날, 내 죄를 위해서 십자가에서 죽었다. 부활이 됐다. 믿기만 하면 우리는 부활을 가질 수가 있다는 거. 그런 믿음으로 이렇게 믿고 살았는데, 그 아주 정확히 가르쳐 주시니까 속이 다 시원하네. - 김연진(부천시 원미구 약대동) <리포터> 강사 목사는 베드로가 예수님의 말씀을 받아들여 능력 있는 하나님의 종으로 변화한 것처럼 우리 속에 하나님의 말씀이 들어오면 우리도 베드로처럼 능력 있는 종으로 쓰임 받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인터뷰> 하나님이 베드로를 베드로의 삶 가운데 이제 능력 있는 종으로 쓰시기 위하여서 하나님이 다 예비해 놓으신 것처럼 우리 속에 정말 하나님의 말씀이 우리 안에 들어오면 우리가 베드로처럼 능력 있는 하나님의 종으로 쓰임 받을 수 있다는 부분에 대해서 정말 감사하고 - 김연진(부천시 원미구 약대동) <리포터> 시간마다 전해지는 강사 목사의 메시지는 참석한 사람들의 마음에 변화를 주고 있습니다. Good News TV 이일영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