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GoodNews TV (1.♡.15.11)
작성일 : 2014-09-15 13:27:57
조회수 : 925
* 권면할 사유를 선택하세요.
권면하기 기능은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 가능 하며 3명의 회원에게 권면을 받을 경우 자동 삭제처리 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아나운서]
서울지역 IYF 대학생 개강모임 및 체육대회가 동두천 종합운동장에서 열렸습니다. 방학을 마치고 한자리에 모인 서울지역의 대학생들은 말씀을 듣고 운동을 함께하며 새 학기 캠퍼스에서의 활동을 준비했습니다.
[멘트]
올 가을 새 학기를 맞이하는 서울 지역 IYF 대학생들의 개강모임 ‘별들의 한마음 대축제가’ 13일 오전, IYF 동두천센터에서 열렸습니다. 오랜만에 한 자리에 모인 서울지역 IYF 대학생들과 간사들은 그룹 모임으로 그동안의 근황과 마음을 나누었습니다. 기쁜소식 양천교회의 이헌목 목사는 믿음은 보이지 않는 하나님의 약속을 믿는 것이라며 눈 앞의 형편에 마음을 두지 말고 말씀을 쫓아 힘차게 나아갈 것을 당부했습니다.
인터뷰 - 성인재 / 서울지역 대학생 1그룹
오후에는 인근에 위치한 동두천 종합운동장에서 체육대회를 열었습니다. 청팀과 백팀으로 나누어 진행된 체육대회에는 피구, 장애물 달리기 등 다양한 경기가 펼쳐졌습니다. 학생들은 넓은 운동장을 마음껏 뛰어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그 가운데 마음을 나누며 친목을 다졌습니다.
인터뷰 - 박지수 / 서울지역 대학생 6그룹
개강모임을 통해 마음을 하나로 모은 IYF 대학생들이 이번 학기에도 복음의 역사를 크게 일으킬 것을 기대해봅니다.
굿뉴스티비 송태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