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투데이

GOODNEWS TV에서 방송되는 굿뉴스투데이 영상을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부산 대연교회 성경세미나

작성자 : 최세정 (180.♡.77.16) 작성일 : 2013-04-13 00:13:54 조회수 : 1176
* 권면할 사유를 선택하세요.
  권면하기 기능은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 가능 하며 3명의 회원에게 권면을 받을 경우 자동 삭제처리 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4월 7일부터 10일까지 부산 대연 교회에서 오영일 목사를 강사로 성경 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예수님의 십자가를 주제로 부산 시민들에게 말씀이 전해졌고 참석자들은 하나님이 이미 이루신 쉽고 놀라운 복음을 받아들이며 기뻐했습니다. <리포터> 오영일 목사 성경 세미나가 4월 7일 일요일 밤 7시 30분부터 부산대연교회에서 있었습니다. 낮 10시 30분, 밤 7시 30분으로 진행된 집회는 10일 수요일 밤까지 이어졌습니다. 매시간 울려 퍼지는 각 교회 합창단의 노래는 말씀듣기 전 우리들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주었습니다. 기쁜소식 강북교회에 담임 목사인 오영일 목사는 십자가를 주제로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강사 목사는 십자가는 내가 못 박히고 세상이 못 박힌 장소라고 하였습니다. 또, 살면서 거짓된 형편을 보는 것이 아니라 육체와 영이 분리된 십자가를 바라보고 그 십자가 아래서 쉬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이승철/ 부산 남구> <리포터> 말씀 후 2부 모임 때는 개인 상담을 통해 평소 궁금했던 신앙의 의문점을 풀고 새로운 성도들이 말씀과 더 깊이 연결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인터뷰- 정은수/ 부산 북구> <리포터> 이번 집회를 통해 생각에 따라 살 수 밖에 없던 성도들의 마음에 복음을 위해 사는 삶을 다시 한 번 새기고 앞으로도 복음 안에서 살아갈 성도들을 기대합니다. 굿뉴스티비 이단비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