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투데이

GOODNEWS TV에서 방송되는 굿뉴스투데이 영상을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전북대에서 굿뉴스코 설명회 열려

작성자 : 관리자 (124.♡.197.53) 작성일 : 2009-10-18 00:50:26 조회수 : 1732
* 권면할 사유를 선택하세요.
  권면하기 기능은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 가능 하며 3명의 회원에게 권면을 받을 경우 자동 삭제처리 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앵커> 전북대학교에서도 2010 굿뉴스코 모집 설명회가 있었습니다. 해외봉사단원 모집 열기가 느껴지는 현장을 정진주 기자가 전합니다. <리포터> 노란, 빨강 물들여진 대학교 가로수 속에서 굿뉴스코 선배들은 제9기 굿뉴스코 해외봉사단을 초청하는데 여념이 없습니다. <인터뷰>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설명회에 초대합니다. <리포터> 지난주에 이어 두 번째로 갖는 전북대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설명회는 학생들이 부담을 넘어 삼성문화회관을 대관하여 진행되었습니다. <인터뷰> 얼마나 올진 잘 모르겠지만 하나님께서 진짜 전북대를 사랑하시고 이 학생들이 IYF를 만나서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나님이 이끌어주시기 때문에 몇 명이 올진 모르겠지만 한 명이라도 이 IYF를 만나서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나님께서 이끌어주실 거라 믿고 있습니다. - 서성원(우석대) <리포터> 우리나라 고유의 부채춤, 일본의 쥬닝토이로 댄스를 공연할 때 참석자들은 마음을 열고 함께 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설명회를 통해 해외봉사에 대한 마음을 정했습니다. <인터뷰> 그 갈 수 있다면 갈 생각으로 온 거고요. 볼만했고, 공연 같은 거 인상 깊었고요. 중간에 갔다 온 사람이 자기의 느낌이나 생각 같은 거 말하는 게 있었는데 감동도 받고, 그 다음에 ‘뭔가 자기가 줄 수 있는 걸주고 온 거 같다.’ 그런 느낌도 받고 했습니다. - 최남철(전북대) 학생들이 하나님을 바라보면서 하나님을 의지하면서 할 수 있어서 너무나 이렇게 감사한 마음이 있었고. 우리는 형편을 보면서 좌절하고 어려웠었는데, 종의 믿음을 따라서 열방을 유업으로 주리라는 그 약속을 따라서 하나님이 신실하게 일하시는 것을 볼 수 있어서 너무나 감사한 마음이 있었습니다. - 정현숙(전북대간사) <리포터> 도전과 변화, 연합의 진정한 의미를 체험할 수 있는 이번 IYF 굿뉴스코 해외봉사단 모집은 오는 18일 까지 계속됩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