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자 : 최은영 (14.♡.43.171)
작성일 : 2012-12-04 11:25:41
조회수 : 1073
* 권면할 사유를 선택하세요.
권면하기 기능은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 가능 하며 3명의 회원에게 권면을 받을 경우 자동 삭제처리 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미국서부 워싱컨 주에 있는 항구 도시 타코마에서 11월 26일부터 29일까지 앵커리지 교회 임병주목사를 초청해성경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라는 주제로 열린 성경세미나 소식을 들어봅니다.
<리포터>
지난 11월 26일부터 29일까지 기쁜소식 타코마교회에서는 성경세미나가 열렸습니다.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성경세미나는 기쁜소식앵커리지 교회 임병주 목사가 주 강사로 강단에 섰습니다.
이번 세미나를 위해 미국 IYF 타코마 지부 굿뉴스코 단원들이 매 시간마다 문화공연을 준비해 선보였습니다.
초청을 받아 온 사람들은 문화공연을 보며 즐거워했습니다.
강사 임병주 목사는 첫 날 저녁 요한복음 8장을 통해 말씀을 전했고, 다음 날에는 로마서 10장에 관한 말씀을 전했습니다. 임 목사는 구원을 받은 후 삶 속에서 하나님을 경험했던 간증들과 함께 성경 곳곳에서 증거되는 예수님에 대해 설교했습니다.
성경세미나에 참석한 현지인들은 진지한 모습으로 말씀을 경청했습니다.
말씀 시간 후에는 새로 온 사람들을 대상으로 개인 신앙상담을 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세미나를 통해 교회에 처음 온 사람들은 신앙 상담을 통해 그간 가지고 있었던 죄에 대한 고민이나 여러 가지 신앙 문제들을 나눌 수 있었습니다.
이번 타코마 교회 세미나는 많은 사람들이 이번 세미나를 통해 말씀을 듣고 하나님과 만날 수 있는 귀한 시간이 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