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투데이

GOODNEWS TV에서 방송되는 굿뉴스투데이 영상을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러시아 모스크바 수양회

작성자 : 최세정 (180.♡.77.16) 작성일 : 2012-11-24 22:45:40 조회수 : 1035
* 권면할 사유를 선택하세요.
  권면하기 기능은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 가능 하며 3명의 회원에게 권면을 받을 경우 자동 삭제처리 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앵커> 공산주의가 붕괴하기 전 러시아는 기독교를 박해하던 나라였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어느 나라 못지 않게 순수하고 뜨거운 복음의 불꽃이 타오르고 있습니다. 러시아 사람들은 수양회를 개최해 말씀을 듣고 마음을 나누며 복음을 위해 살아가는 기쁨을 즐겼습니다. <리포터> 11월 9일부터 12일까지 모스크바 근교 레스노이 가라독 휴양소에서 러시아 겨울 캠프가 있었습니다. 이번 캠프에는 모스크바, 상트빼째르부르그, 블라디까브까스 등 러시아의 각 도시에서 온 125명의 형제자매들이 참석했습니다. 강사 김성훈 목사는 사도행전을 중심으로 베드로의 삶, 회개가 빠진 마술사 시몬의 거짓 믿음, 자기 생각에 속아 오랫동안 누워있던 애니야 등 성령이 사도행전 가운데 어떻게 일하시는지를 전하며 우리 영혼과 삶의 주인이 예수님인 것을 전했고 하나님께서 성도와 관련된 모든 일을 하나님의 뜻 가운데 가장 아름다운 방법으로 이끄실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말씀 외에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러시아 지역 성도들이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즐거운 시간이 되었습니다. 캠프 셋째 날 오후에는 세례식이 있었습니다. 구원은 받았지만 세례를 받지 못한 성도들뿐 아니라 이번에 구원 받은 성도들까지 총 29명의 형제자매들이 자신의 죽은 육신을 버리고 새로이 예수님의 영을 받아들이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캠프가 마친 후 15일에는 모스크바에서 남동쪽으로 480km 떨어진 러시아에서 5번째로 큰 도시인 니즈니 노브고라드에 이용권 선교사가 파송 되어 창립예배도 가졌습니다. 이번 러시아 캠프는 사도행전 속의 하나님이 이끄시는 삶처럼 러시아 교회에 일하시는 하나님을 볼 수 있었던 시간이었습니다. 굿뉴스티비 송태진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