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투데이

GOODNEWS TV에서 방송되는 굿뉴스투데이 영상을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부룬디 자원봉사자 워크샵 열어

작성자 : 관리자 (124.♡.199.33) 작성일 : 2009-07-18 23:26:35 조회수 : 2084
* 권면할 사유를 선택하세요.
  권면하기 기능은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 가능 하며 3명의 회원에게 권면을 받을 경우 자동 삭제처리 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앵커> 8월 세계청소년 페스티벌이 열릴 브룬디에서 자원봉사자 워크샵이 열렸습니다. <리포터> 수도 부준브라에서 2시간가량 떨어진 올림파 아프리카에 현지 자원봉사자들이 모였습니다. 8월 30일부터 나흘동안 개최 될 세계 청소년 페스티벌 자원봉사자들이 이 날 120명이 모였습니다. 5월 30일과 6월 6일에 이어 세번째로 갖는 워크샵은 가족같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됐습니다. 몇 몇 학생은 이번 워크샵에 참석하기 위해 두시간을 걸어오는 등 워크샵에 함께하려는 뜨거운 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세계 청소년 페스티벌 진행에 대해 더욱 구체적으로 논의하는 3차 워크샵은 부룬디 IYF 지부장 모대곤 선교사의 강연으로 시작됐습니다. 한 나라의 장군이었지만 문둥병자였던 나아만 이야기를 통해 문둥병같은 죄의 문제에서 어떻게 나음을 받았는지에 대해 전했습니다. 카톨릭 신자가 국민의 대다수이고, 이슬람교도가 인구의 10%를 차지하는 브룬디지만 학생들은 종교를 넘어 강연에 귀 기울였습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