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뉴스투데이

GOODNEWS TV에서 방송되는 굿뉴스투데이 영상을 바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제39회 강릉 여름캠프 소식

작성자 : GNN (221.♡.128.21) 작성일 : 2010-08-04 14:11:37 조회수 : 1174
* 권면할 사유를 선택하세요.
  권면하기 기능은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 가능 하며 3명의 회원에게 권면을 받을 경우 자동 삭제처리 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8월4일 수요일 굿뉴스투데이 입니다. IYF 강릉센타에서 제2차 여름캠프가 한창입니다. 자난 주와 달리 시원한 날씨 속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하는 참석자들을 즐겁게 합니다. <리포터> 무더위가 한풀 꺾이고 신선한 날씨와 함께 2차 여름켐프가 시작되었습니다. 둘째날 오후부터는 캠프의 묘미 아카데미가 진행되었습니다. 온 가족이 참석해 배우는 배드민턴은 더욱 즐겁습니다. <인터뷰> 이재훈 /기쁜소식동서울교회 오후에 클럽활동에 있어서 자매와 같이 하니까 즐겁고 오늘은 배드민턴을 하지만 내일 모레 새로운 것들이 기다려집니다. <리포터> 빙산 클럽에서는 아프리카에서 케냐에서 온 마하나임 바이블칼리지 목회자들이 난생 처음으로 스케이트를 배웠습니다. 엉덩방아를 찢지나 않을까 염려하며 조심스럽게 한발짝 내딪으면서도 얼굴에는 함박웃음이 떠나질 않습니다. <인터뷰>스콜라스티키 /케냐 마하나임 바이블칼리지 한번도 경험해 보지 못한 스케이팅을 처음 타고 있습니다. 텔레비전에서 보고 내가 타볼 수 있을까 궁금했는데 마하나임 바이블 칼리지에서 훈련을 받으러 한국에 와서 지금 더 강도 높은 훈련을 받는 것 같습니다. 이것이 아무리 어려워도 제가 어려움을 통해서 구원을 받았듯 이 어려움도 극복해야만 합니다. <리포터> 아로마테라피 클럽은 벌써 한해 전에 그 효능을 맛본 다수의 참석자들이 많이 찾았습니다. <인터뷰>김숙자/기쁜소식안성교회 작년에 왔을 때 뭉치는 것이 그 선생님이 좋다고 향으로써 치료 할 수 있다고 해서 사갔는데 피곤할 때 하면 좋더라구요. 그래서 또 한번 듣고 이번에 근육 뭉친 것도 있어서 가보자 하고 온거지요. <리포터> 신나는 아카데미와 더불어 저녁마다 성경말씀이 전해져 참석자들은 자신의 마음을 버리고 하나님의 마음을 받아들여 복음을 위해 살고자 하는 마음을 갖습니다. 굿뉴스TV 정영입니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