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선교회에서 진행하는 공식 행사들의 일정을 가장 빠르게 접할 수 있는 곳입니다.
수양회, 캠프, 성경세미나, 전도자 파송 등의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박옥수 목사 추석 메시지 (2017)

추석 명절, 주님 안에서 복된 시간 가지시기 바랍니다.

작성자 : 관리자 (121.♡.188.93) 작성일 : 2017-10-02 17:39:54 조회수 : 9523
* 권면할 사유를 선택하세요.
  권면하기 기능은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 가능 하며 3명의 회원에게 권면을 받을 경우 자동 삭제처리 됩니다.

* 장난,허위 등의 부당한 권면일 경우 활동에 불이익을 당할수 있습니다.

 

 

복된 추석 명절입니다. 

 

우리는 육신을 따라 쉽게 흘러갈 때가 많지만, 예수님은 우리에게 주님을 사랑하는 마음을 주셨습니다. 생각해 보면, 우리가 주님께 받은 은혜가 얼마나 큰지 모릅니다. 추석에 가족이나 친 척을 만나면 '예수님을 믿으라'는 말만 하지 말고, 여러분 안에 계신 예수님이 여러분을 어떻게 도우셨는지 차근차근 이야기하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여러분의 마음도 주님의 은혜에 젖고, 듣는 사람도 마음이 열리 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주님의 사랑이 점점 전해져서 가족이나 친척들 이 구원받게 되기를 바랍니다. 

 

다윗은 평생 전쟁을 했습니다. 쉴 만한 상황이 되었을 때에는 성전을 짓고자 하는 마음을 가졌습니다. 행복할 때 거기에 젖지 않고 하나님께 마음을 두었던 다윗처럼, 우리도 하나님을 기억하며 살면 그보다 큰 기 쁨이 없을 줄 믿습니다. 추석에 여러분이 가족이나 친척을 대할 때 예 수님의 심정을 가지고 따뜻하고 포근한 마음을 나타내서 그리스도의 향 기가 그분들에게 전해지길 바라며, 그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영광을 받 으시는 복된 추석이 되기를 바랍니다. 사랑하는 형제 자매 여러분, 명절 동안 평안하고 은혜로운 시간 보내십시오. 

 

 


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